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

채용공고

고양시건강가정지원센터 운영지원팀 직원채용 최종합격자 공고에 대한 게시글입니다.

제목과 작성일, 작성자, 조회수, 첨부파일, 내용을 제공합니다.

고양시건강가정지원센터 운영지원팀 직원채용 최종합격자 공고

  • 작성일2020-07-07
  • 작성자임은선
  • 조회수13852

고양시건강가정지원센터 운영지원팀 채용-

 

최종합격자 공고

 


 

고양시건강가정지원센터 운영지원팀 직원 채용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

 

채용에 따른 최종합격자 발표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 

2020 7 7

고양시건강가정지원센터장

 

 

 

 

1. 최종합격자 명단

응시분야

응시번호

성 명

비 고

운영지원팀

2020-20

  

합격

 

 

 

2. 임면일 :  2020. 07. 13 ()

 

 

3. 합격자 등록 제출서류

 

1) 주민등록등본 1.

2) 가족관계증명서 1.

3) 기 제출한 자격증 사본 각 1.

4) 채용신체검사서 (공무원채용신체검사 규정에 의한 의료기관 발행으로 1개월 내 제출)

5) 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

6) 급여통장 사본(하나은행 / 출근 후 센터 옆 지점에서 발급 가능)

7) 증명사진 (최근 3개월 이내 촬영한 전자파일)

 

 

 

 

 

고양시건강가정지원센터

이전,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.
이전글 [인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]찾아가는 결혼이주여성 다이음강사 채용 최종 합격자 발
다음글 2020년 5차 직원채용 결과발표

만족도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?

평가하기